컨버스꼼데가르송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딸기농부 조회 1회 작성일 2020-09-29 11:36:35 댓글 0

본문

로고 하나로 가격 2배? 꼼데가르송 컨버스 콜라보

내 발 사이즈에 맞게 핏더사이즈 해버리자~!
K J : 위메프에서 파는̆̈ 꼼데 척테일러 정품인가요?
하이루 : 지금은 빵댕이 부터 흔들고 시작하는데...
KIM안동32求 : 유니클로 불매하면서 꼼데입냐?일제자나!!! 선전할게없어서 일본선전하냐!매국노!!!
오민석 : 형 컨버스꼼데 진품은 어디서사나요?
서의진 : 왜이리 달라진거야 약먹은거야 형??
ᄋᄒᄉ : 형 왜 존댓말 쓰고있어 어떻게 된거야...
백원규 : 내가 첫번째
이연우 : 형 이때는 얌전하네 ..
구민우 : 형 이름 해조구나...ㅎㅎ
안형준 : 형님 답글좀 달아주십시오 컨버스 척테일러나 올스타 꼼데 상관없이 발사이즈가 280인데 약간 널널하게 신을려면 사이즈를 US SIZE 로 10을 갑니까 11갑니까 제발 부탁드립니다 꽉끈을 하면 아픈가요???

꼼데가르송 컨버스 척테일러 무조건 사세요 / 정품vs가품 비교방법

#꼼데가르송컨버스 #꼼데가르송 #패션유튜버
꼼데가르송 컨버스 척테일러를 구입했어요
저는 블랙 화이트 컬러 모두 구매했습니다
가품이 너무 많아서 고민이시라면 이 영상을 확인하세요

채널 구독과 좋아요 그리고 댓글도 언제나 사랑합니다









_
INSTAGRAM

@forenooooon
https://www.instagram.com/forenooooon



_
BGM

By The Croft
구독하면길에서5만원주음 : 어디사이트에서사셨어요
비아 : 240신고 있는데 더 크게사야될까요 240으로 구매할까요??
K J : 위메프에서 정가21만원을 할인해서 10만원 가격에̆̎
판매를 하는데 정품이 맞겠죠..?
KIM안동32求 : 유니클로 불매하면서 꼼데입냐?일제자나!!! 선전할게없어서 일본선전하냐!매국노!!!
탱구너무좋아 : 발사이즈가 250에서 255정도인데 us6이 나을까요 us7이 나을까요...??
이태호 : 형 b shop 에서 사도 되나요 ??
성경읽다걸린스님 : 근데 가품을 사면 왜 안좋죠?
굳이 정품을 사야하는 이유가 있나요?
셍랑궁 : 220인데 230 이 최대면 어떻게해야하져 ㅜㅜㅜㅜ
좋아요누르면 니 여친 내 프사 : 255~260 은 어떤거 가야되는지..
최성규 : 포워드란 사이트 어떻게 들어가나요

꼼데가르송 컨버스 짝퉁 VS 정품 비교 구별법 [ cdg / 꼼데 / 짭 / 정가품 / comme des garcons / converse / fake / real / 레플리카 ]

꼼데가르송 컨버스 정품과 짝퉁을 비교해봤습니다
정품의 가격은 10만원후반~20만원초반, 짝퉁의 가격은 한화 약 33000원입니다
영상을 참고하시고 짝퉁 피해를 입지않도록 주의하세요!

cdg / 꼼데 / 짭 / 정가품 / comme des garcons / converse / fake / real / 레플리카 / 타오바오 / 레플 / play / 꼼데컨버스 / 꼼데 컨버스 / 캔버스 / 1970s / 척테일러
짜부 ZZABOO : 구독자분들 마스크 꼭 끼고다니세요 아프지마세요
이무이 : 몸통 박음질이 한쪽이 이어져있는데 혹시 이것도 짝퉁인가요ㅠㅠ?
린하 : 와 내껀 안에 깔짱은 걍 저렇게 하트도 없음
내껀 A급이 아니구나
KIM안동32求 : 유니클로 불매하면서 꼼데입냐?일제자나!!! 선전할게없어서 일본선전하냐!매국노!!!
R L : The number of eyelets is based on different sizes too in regards to the real shoe. So a size 5 will have 6 and a 10 will have 7.
이태호 : B shop 에서 파는 꼼컨은 짭인가요 ?
집밖은너무위험해요 : 일단 척테일러에 미친남자로써 완벽히 비교할 수 있는 점은 둘의 무게가 다르다는 것. 1.짭이 훨씬 무겁다
2. 뒷면의 스티커가 그지같이 붙어있고
굽이 더 높고 크다
3. 코 앞부분의 광도 그렇지만 코 앞부분이 짭이 더 크다^^이정도입니다
해달 : 1:11 이거만보면 거의 다 구분되네요
정우 : 무섭게 똑같네요
Dr HAND : 솔직히 봐도 차이를 잘모르겠네욬ㅋㅋㅋㅋㅋ

... 

#컨버스꼼데가르송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6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ongsung.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