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초콜렛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아끼라 조회 10회 작성일 2020-10-29 12:00:47 댓글 0

본문

[티비냥] (★초콜릿 덕후 주목★) 초콜릿의 나라 벨기에! 길X, 고X 다 제치고 왕실이 선택한 진짜 로열 초콜릿은? │프리한19 171010 #02

#티비냥 #
구작이 명작인 tvN 맛집의 콘텐츠를 마음껏 볼 수 있는 tvN D CLASSIC : https://bit.ly/2PoHd0B

O tvN [프리한19] : 대한민국을 넘어 세상을 놀라게 할 프리한 남자들의 후리한 특급 뉴스. 전무후무한 특종랭킹쇼
공식 홈페이지 : http://program.tving.com/otvn/free19
terrifictnr : 이게 무슨 헛소리냐?
사탕수수가 설탕이지 ㅡ.ㅡ^ 하여간에 양놈들
Chloe B : 프랑스 Marie brizard 네요.
Habong하봉하봉 : 프라스 m사 어디일지 궁금하네여...저시럽 뭔가 사고싶어여...
ym y : Neuhaus chocolat Belgique / Milka Chokolate Schweiz
나비 : 노이 하우스 라는 초콜릿이네요 10개 75000원이고 해외배송만 됌 (배송료 별도☆)왕실 초콜릿이라니까 고디바가 뜨던데ㅋㅋ 이건 아닌거 같은데 하고 내려가니 노이 하우스 뜸ㅋㅋㅋ
한마리 : M사는 어딜까..
박선우 : 개인적으로 초콜릿 좋아하는데 먹어보고싶네요 N사면 어딜까...
왕자하담 : 첫댓글갸꿀띠~~~

세계적으로 유명한 초콜릿 브랜드 추천 TOP 10

1. 벨기에, 고디바(Godiva)
2. 일본, 로이스(Royce)
3. 스위스, 린트 (Lindt)
4. 이탈리아, 페레로로쉐(Ferrero Rocher)
5. 독일, 리터 스포트(Ritter Sport)
6. 미국, 허쉬(Hershey's)
7. 영국, 캐드버리(Cadbury)
8. 프랑스, 발로나 (Valrhona)
9. 오스트리아, 모차르트 초콜릿 (Mozartkugel)
10. 뉴질랜드, 휘태커스(Whittakers)
보리 : 길리안 줘도안먹음ㅋ
설탕최고야 : 길리안...좋아하는데 모차르트초콜릿고맛있어보인다
계란말이 : 레더라도 진짜 맛있어요 ㅜㅠ
Ryunhee Kim : 독일에서 4년간 유학한 사람이라 리터스포트랑 밀카 매일 하나씩 먹었는데 ㅎㅎㅎ 독일 현지에서 사면 가격 진짜 개싸고 팜유하나도 안들어감 레알 존맛탱 ㅎㅎㅎ 가장맛있는건 리터스포트는 누가맛 그리고 밀카는 캬라멜...........
민승준 : 에이비시 초콜렛이 제일맛있는거야
딴건필요없어ㅋㅋㅋ
예비수험생 : 해마초콜릿은,,?? 조개도있었는데
섭하다
예비수험생 : 고디바 ㄹㅇ 닉값함 ㅇㅇ
구독자 140명 되면 영상올림 : 다 먹어보긴 했는데 많이 먹어본게 로이스밖에 없어서...로이스 짱
나연_na yeon : 로이스 개맛있음 적당히 달고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도 있고 밥도둑
진짜하나코 사랑해 : 집에 고디바 초콜릿 있는데 싼건줄알고 한입에 다 먹다가 가격알고 살짝씩 배어먹음..

코스트코 달고 부드럽고 맛있는 고급진 초콜릿 추천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추천맨입니다.
오늘은 코스트코 초콜릿 한번 소개 해 보겠습니다.
코스트코에 달고 부드럽고 고급진 초콜릿 많습니다 그중 제가 여러분께
추천 합니다.
오세은 : 목걸이가 참이뻐요~~ㅎㅎ
내가이상준 : 인상 너무 좋으시고 정말 잘생기셨어요 !
Monaco TAG Heuer : 오늘도 핸썸 훈남 추천맨님!!
붕어빵 따님 항상 같이 나와서
훈훈하네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쌍용자동차 는 구경만 하나재용 : 오늘도 정보 감사합니다 ~~따님이 덮칠까 걱정했는데 잘피해 다녀 넘 귀여워요 ㅎㅎ
Avantgarde : 저도 대구 코스트코 2곳 번갈아 갑니다. ㅎㅎ 이 전 리뷰들은 다양 제품이라 신경 안썼는데, 이번엔 초콜릿이라 저 많을걸 어찌 다 드실지...
기회되면 코스트코 견과류, 육포 리뷰 부탁드립니다.
푸른보석푸른보석 : 오늘도 예쁜아기는 초코렛에도 관심이 없는듯하네요~
[이천]시네마틱 이천 : 오늘도 역시 너무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따님이 날로 예뻐지네요 ~
Silver Golden : 이렇게 사셔서 그담엔 어쩌시나요?
이거다드심 치아 다 상하시겄어요 ㅋㅋ


미니미 공쥬님 아바바바바 엄마마마마
진짜 귀여워요♡♡
르사무엘 : 아저씨 오늘도 너무너무 잘생겼어염ㅠ 아저씨 그런데 화나면 엄청 나게 무서울거같아여ㅠㅠ 인상이.. 화가나면 진짜 무서울거같은 인상이에염ㅠ
영주 : 아가 안뇽욤*~♡

... 

#고급초콜렛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06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ongsung.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