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석사과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제이슨 조회 2회 작성일 2020-09-29 12:18:01 댓글 0

본문

미국 취업을 위해 미국 석사 유학을 추천하는 7가지 이유

지난 번 영상 미국취업에 미국 학위가 필요할까? 에 이어서..
미국 석사를 추천하는 이유들에 대해 설명해 보았습니다.

00:06 1. 석사 이상은 이민국에서 고학력으로 분류됨
01:45 2. 석사 과정 하면서 취업 준비 시간 벌기
04:09 3. 영어 실력 향상
07:22 4. 현지 생활/문화 경험으로 취업에 대한 감각 올리기
09:05 5. 대학에서 운영하는 온갖 취업 프로그램 활용
11:00 6. Alumni Network 활용
13:32 7. 취업 실패시 박사로 전환 가능성 열어둠

글공대표와 직접 대화도 나누고 다른 분들과 여러 정보도 교환 하세요!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
https://open.kakao.com/o/gysmbQWb

#미국취업 #해외취업 #미국유학 #미국석사 #미국박사 #미국정착 #공대취업 #미국기술사 #미국엔지니어 #미국공대 #PE #FE공부 #미국FE #미국기사 #FE공부요령 #FE시험 #취업성공 #취업준비 #국제자격증 #FE자격증 #PE자격증 #미국자격증
Slim Severnick : 영상에서 틀린 내용 짚어드립니다.
1. 학위별 쿼터수:
학사 60,000, 석사 25,000 이라고 하셨는데 학사 65,000, 석사 20,000 입니다.
2. 추첨순서
석사먼저 추첨하고 그다음에 탈락자들을 학사들과 모아서 추첨 이라고 하셨는데, 작년부터 추첨순서가 바꼈습니다.
모든인원을 학사쿼터로 추첨을 하고, 탈락자들 중에서 석사이상 학위자들만 모아서 석사용 쿼터로 추첨을 합니다.
람람 : 안녕하세요 저는 23살 남자입니다 현재 군대를 전역후에 한국 대학 수능 준비를 하고있고 미국이민을 고려하는입장인데 영주권을 취득해서 미국 의대를 가고싶습니다 그래서 석박사후 niw가 제일나을지 이런저런 고민을 하고있는데 석사후 취업해서 취업영주권이 더빠를까요? 최대한 빨리 받고싶은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한국대학에서 미국 학사3학년 편입까지 모든과정을 고려하고있습니다 전공은 공대쪽이고 전망이 좋은과나 영주권을 빠르게 받을수있는길을 찾고있습니다
염염 : 하나 여쭤봅니다!! 주로 석사 기간 중 여름방학에 인턴을 통해서 풀타임오퍼를 받고 졸업 후 그 회사에 들어가는 경우도 많은 걸로 알고있습니다. 인턴십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다니는 학교 지역에서만 인턴에 참여할수 있나요?? 예를 들어 학교는 서부인데 방학동안 동부에서 인턴에 참여할 수 있나요??
박민욱 : 저는 연세대학교 스포츠응용산업학과에 재학중인 23살 남자입니다! 미국 석사 유학 후 미국 취업에 관심이 많아 생각을 하고 있는데 군복무후 아직 대학졸업까지 3학기가 남았는데 어떤 걸 준비해야하는지, 기본적으로 영어공부는 어떤 식으로 해야하는지, 어떤 식으로 학교를 알아봐야하는지 궁금합니다!
Yu Yu : 안녕하세요 UT Mccoms MSM이나 MSBA쪽 지원 고민 하고 있습니다. UT MBA 나오셨다고 하셔서 저쪽 과 취업잘되는지도 혹시 아실까요?ㅠ
후혹 : 금수저 집안이신가요 ㅠ 석사가 젤싸다니... 싼 주립대 찾아봐도 1년에 생활비까지해서 5만불은 들어가던데요
민뚕잉 minttounging : 안녕하세요! 영상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궁금한 점이 생겨 댓글 남깁니다~
한국에서 공대를 졸업했지만 학부 학점이 3점 초반대라면...그래도 바로 미국 석사를 지원하는게 나을까요? (석사 목적은 취업입니당) 아니면 한국에서 일하면서 저녁 대학원에서 석사를 통해 학점을 올린 후에 미국에 괜찮은 대학으로 가는 방법이 더 나을까요? 느지막히 기사를 하면서 전공에 흥미를 느끼게 된 경우입니다ㅠㅠ
뽀로로제 : 혹시... Master of public health 도 STEM에 포함 될까요?
Janice : 반가워요
Jin K : 교내 취업상담이나 해외취업관련 강의를 들어도 매번 뜬구름 잡는 얘기, 문과관련 얘기만 해서 답답했었는데 직접 경험한 핵심적인 얘기들 해 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저는 현재 생명화학공학과에 재학중인데 몇가지 궁금하게 있어서 댓글 남깁니다!

1. 보통 생화공은 품질쪽으로 많이 가는데 미국에 관련 직무가 별로 없다고 들어서요 오퍼가 있을까요?

2. 국내 품질관련은 화장품, 식품쪽을 주로 가는데 큰 규모의 회사가 아닌이상 월급이 적어요 ㅎㅎ 고수익 알바로 유학 비용을 모으는게 좋을까요 아님 시간이 걸리더라도 직무경험을 해 보면서 모으는게 좋을까요?

3. 생화공전공 여성으로 취업이 수월한가요? 직무에서 제한이 있고 남성을 선호하진 않나요? (당장 한국에서 현장실습때도 남학우를 더 선호해서 여학우분들이 갈 곳이 별로 없었거든요 그렇다고 해서 도전하지 않을 건 아니지만, 실정을 알고 마음의 준비를 하고 싶어요 ㅠ.ㅠ)

질문이 많이 길고, 아는게 없어 질문 내용도 많이 애매한데 혹시 아는 부분 있으시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현 미국 대학원생이 말하는 석사과정 종류, 지원방법

지금 UT Dallas Computer Science 석사 과정 재학생이 직접 알려드립니다.

미국 유학, 취업 관련하여 더 많은 정보와 교류를 원하시면 아래 링크로 오세요.
https://cafe.naver.com/texasuhak1
카톡 문의는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pf.kakao.com/_hLwZj

미국유학 남수TV가 직접 집필한 “미국취업을 목표로 가는 미국유학” Ebook 구매 링크입니다.
https://kmong.com/gig/201094
내용이 도움이 되지 않을 시 100% 환불해드립니다.
Wonjoon Song : 안녕하세요 영상 잘 봤습니다! 혹시 취업석사, 논문석사를 뜻하는 영문용어가 따로 있을까요?

[미국/대학원생] 당신이 지금 당장 미국박사를 준비해야 하는 이유

Filmed on July 30th, 2020.

미국 유학을 꿈꾸기만 하고 현실의 여러 장벽으로 포기해야만 했던 여러분을 위해 준비한 영상입니다.

부유하지 않은 집에서 태어나, 주변에 미국 유학을 가는 사람이라고는 전무했던 환경에서, 홀로 정보를 찾아내고, 도전해서 유학에 성공한 경험을 나누고자 합니다.
또, 미국에서 가난한 집 자식도 유학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다는 자전적 기록을 남기고자 합니다.

여러가지 어려움 때문에, 유학의 꿈을 포기하셨던 분들, 그리고 유학을 꿈꾸고 있는 저와 같은 '흙수저'들 모두 힘내세요 :)

본 영상에는 미국 유학에 대한 편견 세 가지
지금 당장 미국 유학을 준비해야 하는 이유 세 가지를 담았습니다.

개인적인 생각과 분석으로 마련된 영상임으로 논쟁이 될 수 있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언제든 지적과 질책을 받아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0:00 시작
00:13 본론 바로 시작 ㅋ
00:32 미국 박사 유학에 대한 편견 세 가지
06:40 지금이 박사학위에 도전하기에 딱 좋은 이유 세 가지
10:57 갑자기 이런 영상을 찍은 이유
11:55 미국에서 만나요 :)
k k : 대학원을 고를때 좋은순서대로 해야되나요? 아니면 이무 대학원이나 상관없나요??
Shine K : 와드 박고 갑니다! 썰!
Ym Kim : 코로나 때문에 1학기 휴학하고 내년초에 석사로 미국 유학을 갈 예정입니다. 가기전 어떻게 영어공부를 하면 좋을까요? 이제 3달밖에 안남았고 영어는 해도해도 부족하네요. 페이퍼도 많이 작성해야 될 것 같은데 글쓰기 팁있나요?? 석사에 잘적응하기 위한 팁도 부탁드립니다. 계열은 사회과학입니다.
Mimi harin : 그 폐렴 ㅋㅋㅋㅋㅋㅋㅋ
근데..영어 중요합니다 ㅠㅠ 영어점수안되며누첨부터 커트합니다...
hyun easy : 공감이 안가요
Lina Lee : 안녕하세요 ~
지금 미국대학 다니고 있고..내년5월 학부졸업예정입니다..대학원 어플라이 하고 싶은데 올해11월부터 어플라이 가능한건가요?
아님 학부졸업을 해야 대학원어플라이가 가능한가요? 학부졸업만 해도 석밬사통합지원이 가능한지도 질문드립니다
이승훈 : 안녕하세요. 현재 서울권 대학교에서 신소재공학과 석사과정 중에 있는 학생입니다. 영상을 보면서 미국 박사과정에 관심이 훅 생기면서 몇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ㅠㅜ

제가 미국 시민권을 가지고있는 이중 국적자 입니다. 하지만 미국에서 정규 교육과정을 이수하지않았습니다.

1. 미국 대학교 박사과정 지원에 있어서 외국인으로 지원하나요?

2. 내국인으로 한다면 준비하는 서류에 차이가 있나요?

3. 내국인은 경쟁률에 차이가 있나요?
그 밖에 유익한 정보가 있다면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ㅠㅜ

영상 너무 잘 보고있어요 ㅎㅎ
Caroline Jin : 인생에서 정말 신중해야 할 부분을 지나치게 극단적으로 "당장 준비" 해야하는것 처럼 말씀하셔서 염려가되요. 저는 미국 매릴랜드주립치대 3학년 학생 입니다. 미국유학을 너무 희망적으로만 부풀려 이야기 하고 계세요. 절대 영어실력 그다지 중요하지 않다는 생각 가지고 오시면 안됩니다. 어느 나라의 언어이던, 그 나라로 유학을 갈 생각이면 매일매일 꾸준히 공부해야죠. 학비랑 보험 대준다는 학교도 반드시 꼭 알아보세요. 생각을 해보세요. 외국인의 그 "inspiration" 을 얻자고 그 비싼 학비와 보험을 100% 다 지급한다는게 말이됩니까? 그리고 마지막 이유였던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중국과 인도의 유학생 수가 줄어들었다는 이야기. 입학관들이 세계 나라별 코로나19 확진 환자 수 랭킹 따지면서 합격/불합격 시켜준답니까? 학교측에서는 랭킹이 낮으니까 한국에서는 음성자만 올거라고 생각한다는 겁니까? 웃긴게, 음성자를 반드시 뽑는다 보장이 있는것도 아니지 않습니까. 비워진 자리에 한국학생들이 많이 합격될것이다라는 말 제발 듣지마세요. 반드시 신중하게 생각하세요. 제가 이 댓글을 남기는 이유는 이분 말씀이 너무 확신에 차서 이야기하신는것같아서 걱정이되서입니다. 신중하고 또 신중하세요.
MooDong Seok : 감사합니다. 좋은 마음으로 정보를 공유해주시는 마음이 느껴지네요. :) 토플관련 영상보고 정주행 중입니다.
저는 석사를 내년 졸업예정이고 차후 미국으로 가서 석.박사 혹은 박사로 종교/또는 철학연구를 하고싶은데요.
2,3년 정도 준비기간을 잡고 있는데(영어실력 토익 820, 토플지알이 경험없음) 그러고 나면 곧 마흔이네요. 석사 또는 박사 지원에 있어서 나이가 많은 것이 걸림돌이 될런지 여쭙고 싶습니다~!
지알이 영상도 기대하고 있어요
화이팅!!!
kettlebellflow병맛헬스 : 우선 유익한 정보감사합니다.^^~
현재 한국에서 체육학(스포츠정보학) 석사졸업을 앞두고 있고, 박사과정을 미국에서 하고싶은데 추천대학이 있을까요?
그리고 처자식(6살)이 있는데 경제적으로 생활하는데 어려움은 없을까요?

... 

#미국 석사과정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3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ongsung.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